[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신한카드는 23일부터 오는 7월말까지 전자지갑 서비스 '신한 스마트 월렛' 활성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신한 스마트 월렛이나 스마트신한 어플리케이션, 신한카드 모바일 홈페이지(m.shinhancard.com)에서 퀴즈를 풀어 정답을 맞추면, 삼성 스마트TV, SKⅡ 페이셜 에센스, 스타벅스 쿠폰 등을 증정하며, 응모자 전원에게는 신한카드 소셜 커머스 '시크린' 1000원 할인쿠폰을 준다.
또한, 스마트 월렛 사용 고객중 가맹점 평가에 참여한 회원 전원에게는 회당 10포인트씩 최고 2000포인트를 제공하며, 최다 평가회원 100명에게는 1만 포인트를 준다. 평가된 가맹점 중 최다 평가 가맹점과, 최고 득점 가맹점 등 10개 지점에는 신한카드 우수 가맹점 인증 홍보물을 설치해주고, 10만원권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한편, 신한카드는 스마트 월렛을 통해 GS&Point, 하나투어, 모두투어 등의 멤버십에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이날부터 시작했으며, 향후 서비스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신한 스마트 월렛은 현재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폰 사용 고객은 오는 30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