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큰, 여름에 강한 아이메이크업 4종 출시
2012-05-23 13:35:25 2012-05-23 13:36:02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이넬화장품의 입큰(IPKN)은 '세미타투 아이메이크업' 시리즈로 마스카라 총 4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메이크업 시리즈는 높은 습도와 물놀이가 잦은 여름철 특성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마스카라 2종과 브라운 아이브로 마스카라 2종 등 총 4종이다.
 
세미타투 마스카라는 컬, 볼륨, 래쉬 효과를 볼 수 있는 멀티기능의 워셔블 마스카라다.
 
와이드 형태의 브러쉬로 설계했으며 멀티 프루프 기능으로 피지와 땀에 강하고 가루날림이 없도록 했다.
 
민감한 눈가 피부를 위해 검은깨, 인디안 구스베리, 카멜리아 오일 등으로 구성된 '맥시블럭 콤플렉스TM'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색상은 핑크색 펄이 들어있는 핑크 브라운 컬러와 또렷한 눈매 연출에 효과적인 블랙컬러 2가지다. 가격은 9g에 2만2000원대다.
 
머리카락 색깔에 맞춰 눈썹색을 바꿀 수 있는 '세미타투 브라운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는 7g에 2만원대에 판매한다.
 
수분에 강한 '멀티블록 피팅 포뮬러'로 코팅막을 형성, 땀이나 물로 쉽게 지워지지 않고 색감을 오래 유지하는데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마스카라와 마찬가지로 맥스블럭 콤플렉스TM를 함유해 피부자극을 최소화했다.
 
색상은 골드 펄이 들어있는 갈색으로 밝은 머리색깔에 어울리는 '세미타투 브라운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NO1. 라이트 브라운'과 일반적인 한국 여성의 짙은 갈색 머리와 잘 어울리는 핑크 브라운컬러가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