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여름 신메뉴 출시
2012-06-10 10:21:29 2012-06-10 10:21:50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CJ푸드빌 비비고는 여름 계절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보는 맛의 깊이를 더한 '진주 화반'을 비롯해 아삭아삭하고 시원한 느낌의 '열무 비빔밥', 부드럽고 쫄깃한 장조림을 넣은 '장조림 돌솥 비빔밥' 등 3종류의 비빔밥과 원기 회복에 좋은 보양식 '가시오가피 닭볶음탕', '녹차 수육' 등이다. 
 
'진주 화반'은 숙주, 얼갈이, 무나물, 고사리 등 각종 나물과 양념한 육회를 밥 위에 꽃처럼 올려 볶음 고추장과 함께 즐기는 진주비빔밥이다. 가운데 신선한 육회를 올리고 그 주변에 노란색의 배추나물, 초록색의 얼갈이 등 다양한 색상의 나물을 배치해 마치 꽃과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아름답고 화려함을 자랑한다.
 
'장조림 돌솥 비빔밥'은 부드러운 장조림에 계란 후라이를 올려 버섯나물, 무장아찌와 함께 즐기는 비빔밥으로 고소한 장조림 소스에 비벼 먹는 맛이 일품이다.
 
비비고는 신메뉴 출시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장조림 돌솥 비빔밥 반상'이나 '열무 비빔밥', '강된장 반상'을 주문 시 전주비빔밥 여행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한다. 신메뉴 주문 시에는 CJ ONE 포인트를 2배 적립해 준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