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강은혜기자] 키움증권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제11회 키움증권 대학생 주식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대회기간은 다음달 9일부터 8월 10일까지로 5주 간이다. 참가접수는 6월 14일부터 7월 22일까지이며 키움증권 홈페이지(
www.kiwoom.com )와 모바일웹(m.kiwoom.com)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수익률 1,2,3위에게는 각각 장학금(300만원, 200만원, 100만원)이 지급되며 인턴십의 기회도 제공된다. 상위 1 ~10위까지는 해외탐방, 100위까지는 상장과 USB(8G) 상품이 제공된다.
특히 이번 대회는 키움증권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영웅문S에서도 모의투자참가와 거래가 가능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모바일 모의투자 오픈을 기념하여 개최하는 '첫만남 이벤트'에서는 오픈 축하 메세지를 남기고 트위터, 블로그 등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하여 150명에게 기프티콘을 지급하며, 영웅문S 모의투자로 1회 이상 거래하면 선착순 5000명에게 키움증권 비치볼을 증정한다. 또한 매주 추첨을 통해 인케이스 백팩과 여행가방이 주어진다.
김정훈 키움증권 마케팅팀 팀장은 "키움증권 모의투자 대회는 2007년 1회 대회를 시작으로 11회를 맞이하여 금융인을 꿈꾸는 대학생들을 위한 전통 있는 대회로 입지를 굳혔다" 며 "건전한 투자습관을 함양하고, 해외탐방과 인턴쉽 등을 통해 미래를 위한 다양한 체험이 가능 하도록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제11회 키움증권 대학생 모의 주식투자대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