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LTE 고객, 기아차 사면 최대 35만원 혜택
'기아 LTE 오토 팩' 출시
2012-07-02 09:45:41 2012-07-02 09:46:43
[뉴스토마토 서지명기자] SK텔레콤(017670)기아차(000270)가 상호 고객 혜택 확대를 위해 손잡고 LTE 서비스와 자동차 및 관련 서비스를 공동 할인해주는 제휴 마케팅을 시작한다.
 
SK텔레콤은 2일 SK텔레콤 LTE 고객이 기아자동차를 구매하는 경우 10만원 상당의 차량 유지·관리 서비스와 T멤버십 5만 추가 한도를 1년간 제공하는 '기아 LTE 오토 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상품 가입 고객은 자동차 가격도 20만원 할인받을 수 있다.
 
기아 LTE 오토 팩의 차량 유지·관리 서비스는 차량 출고 1달 후 배송되는 전용 카드로 이용할 수 있다. 월 1회 모바일 주유권(2000원 권, SK주유소 및 가스 충전소에서 이용 가능) 제공, T멤버십 한도 5만 추가 제공, 연 4회 무료세차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차량가격 할인 혜택은 기아자동차 승용·RV전 차종에 적용된다.
 
기아 LTE 오토 팩 가입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기존 LTE 가입 고객뿐 아니라 차량 구매 시 현장에서 LTE 신규가입·기기변경을 신청하는 고객도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양사는 향후 기아자동차 지점 및 대리점을 통한 LTE 신규·기변 신청 시 단말기 할부금을 특별 지원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시행할 예정이다.
 
이번 제휴상품 출시는 SK텔레콤과 기아자동차가 지난 5월 맺은 포괄적 제휴 협약의 첫 성과다. 양사는 ▲상호 고객 대상 협력 마케팅 ▲정보통신기술(ICT) 기술을 접목한 업무 혁신 ▲스마트 카 분야 기술개발 등을 공동 추진키로 합의한 바 있다.
 
이성영 SK텔레콤 제휴사업본부장은 "통신과 자동차가 만나 고객 생활 가치를 혁신하는 차별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향후 양사 멤버십을 연계한 차별화된 프로그램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