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인터넷 쇼핑몰 G마켓(www.gmarket.co.kr)은 오는 15일까지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여름 정기세일 'G.SALE'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또 같은 기간 '명품 프리미엄 SALE'과 '글로벌쇼핑 Black SALE', 경품 행사 등을 마련한다.
여름 시즌을 맞아 전체 카테고리에서 대대적으로 진행하는 이번 'G.SALE' 행사 기간에는 모든 고객에게 기존에 제공했던 패션 12% 할인쿠폰을 비롯해 리빙·레저·유아동 5%, 마트·디지털 3%, 소셜·여행·도서 5% 등의 할인 쿠폰을 최대 12번까지 증정한다.
현대카드 결제시에는 M포인트 차감 할인을 최대 10% 받을 수 있다.
상품평 작성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가 적립 신청을 하면 G마일리지가 2배로 적립되는 등 구매 시 세가지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세일 기간 동안 'TODAY 하이라이트'를 통해 하루에 4개씩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의류, 여름가전, 바캉스용품 등 대표적인 여름상품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매일 오전 10시마다 업데이트된다.
롯데백화점과 아이파크몰 등 대형 유통사 상품 할인도 동시에 진행된다.
롯데백화점은 최대 50% 할인을 진행하며, AK백화점에서는 420여개 브랜드를 최대 80%까지 세일한다.
경품 증정 이벤트도 풍성하다.
해당 기간 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뽑힌 1000명에게 '워터파크 골드시즌 이용권'을 지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행사 종료 후 발표한다.
또 전 고객을 대상으로 즉시 추첨을 통해 5500명에게 아이스크림과 아이스커피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G마켓 상품 카테고리별 구매 금액에 따라 현금잔고나 사은품을 지급하는 등의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G마켓 단독기획 명품 할인 행사인 '명품 프리미엄 SALE'도 눈여겨볼만 하다.
유명 유통사의 직매입 명품 상품과 백화점 브랜드 시즌오프 상품을 특가에 내놓는다.
롯데백화점 '프리마클라쎄', '에트로' 등과 AK PLAZA 백화점 명품 브랜드인 '마이클코어스', '훌라', '아이그너', 'ETRO' 등을 백화점 가격 대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롯데닷컴 직매입 상품인 '구찌 숄더백'을 89만원대 단독 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호텔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글로벌쇼핑 시즌오프 Black SALE'도 동시에 선보인다.
'아베크롬비', '홀리스터', '나이키', '탐스', '헌터' 등 인기 해외브랜드 시즌오프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행사다.
김소정 G마켓 마케팅실 상무는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G마켓 전관에 걸쳐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며 "2주 동안 명품 할인, 백화점 브랜드 시즌오프 행사 등 다양하게 진행되는데다 풍성한 경품도 준비한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