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CJ가로수타운은 추천메뉴를 이용하고 빙고 달성 시 공연 티켓, 메뉴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주는 '빙고게임'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CJ가로수타운의 4개 브랜드 제일제면소, 투썸커피, 비비고, 로코커리의 추천메뉴를 이용하고, 가로빙고를 달성하면 각 브랜드별 메뉴 무료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가로수타운 4개 브랜드의 강력 추천메뉴를 이용하고 크로스빙고를 달성하면, 공연티켓(1인2매)을 획득할 수 있다. 빙고게임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실시한다.
본격적인 장마와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레이니데이' 이벤트도 펼친다.
'레이니데이 이벤트' 포스터를 사진으로 찍어 자신의 SNS(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에 올린 후 계산 시 제시하면 20%를 할인해 준다. 비비고, 로코커리, 제일제면소 3개 매장에 한해 실시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쉴 새 없이 내리는 비와 습한 날씨로 불쾌지수가 높아지기 쉬운 장마철에 고객들이 재밌는 게임도 즐기고, 할인혜택도 누리면서 보다 기분 좋은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