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이달 세일 마지막 일주일간 '1+1 박싱위크(Boxing Week) 페스티발'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23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 행사는 영미권 국가에서 크리스마스 다음날 재고상품을 파격 할인하는 '박싱데이'에서 모티브를 따온 것이다.
롯데닷컴은 여름 세일의 마지막 주간을 박싱위크로 지정하고 이 기간 하나를 구입하면 하나를 추가로 제공하는 일명 '1+1'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하루 동안만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투데이 스페셜(Today’s Special)', '무조건 1+1(BUY1 GET1)', '단독구성 BOX SET', '박싱위크 브랜드전(BRAND PLUS)' 등 세부 행사로 꾸며진다.
또 23일부터 26일까지
삼성카드(029780)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5%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삼성카드로 5만원이상 결제 시 최대 7%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7일부터는 롯데카드 최대 10% 구매사은 행사가 연이어 진행된다.
이지혜 롯데닷컴 제휴판촉팀 관계자는 "박싱위크는 비교적 생소한 콘셉트의 행사지만 해외에서는 1년을 기다리는 연중 최고의 할인행사로 알려져 있다"며 "말 그대로 쓸어 담는 파격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상품준비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