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매월 3천명에게 ' S.O.S 박스' 쏜다
2012-07-30 11:29:14 2012-07-30 11:30:26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피부과) 전문 브랜드 '닥터자르트'는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헬프미 닥터! S.O.S 박스'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닥터자르트 홈페이지와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자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S.O.S 박스'를 증정하는 방식이다.
 
'S.O.S 박스'는 뷰티 도구와 제품 총 3가지를 매월 다른 구성품으로 제공하는 한정판 일명 '시크릿 박스'다.
 
지난 24일을 시작으로 오는 12월까지 매월 마지막주 월요일에 실시, 매달 선착순 3000명에게 전달한다.
 
연말까지 총 6개의 S.O.S 박스를 모은 고객에게는 특별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 이벤트를 통해 해당 박스를 받은 고객이 '인증샷'을 자신의 SNS와 닥터자르트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 내 댓글로 올리면 총 5인을 선발해 보너스 쿠폰을 지급한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많은 프로모션과 이벤트가 단발성이어서 소비자들이 아쉬워하는 경우가 많다"며 "닥터자르트는 이번 이벤트를 장기간 진행하며 많은 소비자가 혜택을 입을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