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스포츠 컬렉션·바이크 출시
2012-08-01 15:49:34 2012-08-01 15:50:35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BMW코리아는 'BMW 애슬레틱스 컬렉션'과 신형 바이크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스포츠 컬렉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BMW 애슬레틱스 컬렉션은 스포츠웨어 브랜드 푸마와 함께 개발한 기능성 운동화를 비롯해 USP 드라이 소재의 러닝 셔츠, 레그웨어, 모자 등으로 구성됐으며, 스포츠백 브랜드 OGIO와 공동개발한 스포츠백도 포함됐다.
 
신형 바이크 모델은 BMW 마운틴바이크 엔듀로, 마운틴바이크 크로스 컨트리, 투어링 바이크, 크루즈 바이크 등 4종이다. 크루즈 바이크는 하이드로포밍 기술로 용접한 알루미늄 프레임을 장착했고 색상은 화이트, 화이트·블루, 실버·베리, 실버·그린, 실버·오렌지 총 5종이다.
 
캠페인 기간동안 애슬레틱스 컬렉션 제품과 바이크 품목을 구입하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애슬레틱스 모자를, 바이크 구매 고객에게는 15만원 상당의 트라이애슬론 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BMW 스포츠 컬렉션은 전국 BMW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 및 BMW 온라인샵(www.bmwshop.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BMW 마운틴 바이크 엔듀로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