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G마켓과 손잡다
상품구매 후 상품평 작성시 2000원당 1마일리지 적립
2012-08-13 13:58:48 2012-08-13 14:00:05
[뉴스토마토 조정훈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온라인 쇼핑몰 1위 업체인 G마켓과 상호협력관계를 강화한다.
 
아시아나항공 송석원 여객마케팅담당 상무와 G마켓 변광윤 본부장은 13일 강남파이낸스 센터 G마켓 본사 대회의실 에서 마일리지 적립 제휴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아시아나항공은 이날부터 G마켓(www.gmarket.co.kr)에 직접 접속해 구매하는 고객도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도록 제휴 혜택을 확대했다.
 
이전까지는 아시아나클럽 홈페이지 내 마일리지 적립 쇼핑몰인 '샵앤마일즈'를 통해 G마켓을 접속한 고객들에게만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었다.
 
샵앤마일즈를 거쳐 G마켓을 접속해 구매하는 경우 결재금액 1000원당 1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직접 G마켓에서 구매 후 상품 평을 작성하면 2000원당 1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각각 적립할 수 있다.
 
다만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아시아나클럽 회원번호를 등록 후 상품 평을 작성해야 하며, G마켓 기본구매혜택인 'G마일리지'나 'G스탬프'와는 별개로 추가 적립된다.
 
이밖에 이번 제휴 확대를 기념해 8월13일부터 9월16일까지 한달 간 G마켓홈페이지에서 아시아나클럽 회원번호를 등록한 고객에 한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G마일리지를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해주는 오픈 프로모션도 진행 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