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파리바게뜨는 국내산 사과를 원료로 한 '가을엔 사과요거트 케이크'와 '가을엔 우리사과롤' 제품을 가을 한정제품으로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가을엔 사과요거트 케이크'는 상큼한 사과와 요거트가 어우러진 케이크로 경북 영천에서 재배한 미니사과 알프스 오토메가 올려진 것이 특징이다.
알프스 오토메는 보통사과의 7분의 1정도 사이즈이지만 비타민, 과당, 포도당 함량이 일반 사과보다 높아 최근 웰빙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과일 영양분이 껍질 부분에 많은데 알프스 오토메는 껍질째 먹을 수 있어 성장기 자녀와 환절기 감기를 자주 앓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다.
'가을엔 우리사과롤'은 탐스러운 사과가 부드러운 롤을 감싼 제품으로 패키지에 가을 느낌 물씬 풍기는 붉은 사과가 그려져 있어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이 밖에도 파리바게뜨에서는 '애플파이'와 '사각사각 애플크림치즈브레드' 등 국내산 사과를 원료로 한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가을 사과 제품 출시를 기념해 '가을은 사과를 좋아해 FESTIVAL'을 진행한다.
8월 23일부터 9월 23일까지 '가을엔 사과요거트' 케이크 하판에 부착된 스크래치 스티커를 긁어 나타나는 스위트넘버를 파리바게뜨 홈페이지나 모바일페이지에서 입력하는 '사과를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으로 애플 맥북, 아이패드2, 가을엔 사과요거트 교환권이 제공된다.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에서는 사과 제품 4종 중 한 가지를 선택하고 사과하고 싶었던 지인에게 SNS를 통해 마음을 전달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알프스 오토메를 비롯해 국내산 가을 사과를 원료로 한 제품들은 사과 특유의 아삭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며 "앞으로도 시즌에 맞는 국내산 제철 농산물을 원료로 한 더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