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인터레스트.미' 업데이트 실시
2012-09-05 11:09:23 2012-09-05 11:10:39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CJ E&M(130960) 온라인사업본부는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 '인터레스트.미'(www.interest.me)를 업데이트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PC 및 모바일에서 인터레스트.미에 콘텐츠를 직접 업로드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이에 따라 웹서핑 중 본인이 관심 있는 콘텐츠를 스크랩 하는 것뿐만이 아니라,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 등에 대한 업로드도 가능해져 더욱 콘텐츠가 풍부해질 것으로 보인다.
 
로그인 연동 기능도 추가돼 기존 페이스북 아이디뿐 아니라 트위터 및 CJ ONE 계정으로도 인터레스트.미 접속이 가능해졌다. 
 
또한 제휴사와의 B2B를 위한 기능도 강화됐다. CJ E&M의 소셜 쿠폰 서비스 ‘쿠투’와의 연동 기능이 추가돼 제휴사가 인터레스트.미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각종 이벤트 진행시 쿠투를 통한 경품 발송이 가능해졌다. 쿠투로 받은 경품은 인터레스트.미 내 개인별 ‘알림’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개인 페이지 내의 폴더 기능을 강화해 각각의 폴더에 대한 설명을 편집할 수 있게 됐고 카테고리별 추천 팔로우들도 확인할 수 있다.
 
인터레스트.미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직접 업로드 기능을 사용해 본인의 관심 콘텐츠를 업로드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241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