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동서(026960)식품은 추석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타시모 추석선물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타시모 머신 구입 후 타시모 머신 바닥에 기재된 시리얼 번호를 타시모 홈페이지에서 입력하면 맥심 그랑누아 에스프레소(2팩), 까르떼누아 카푸치노(2팩), 맥심 그랑누아 아메리카노(1팩), 까르떼누아 라떼 마끼아또(1팩), 슈샤드 핫초코(1팩), 카페 하그(1팩) 등 약 7만5000원 상당의 타시모 캡슐 8팩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미 타시모 머신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의 경우, 타시모 카페에 회원으로 가입하고 본인이 가지고 있는 타시모 기계에 기재된 시리얼 번호를 카페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맥심 그랑누아 아메리카노 1팩을 증정한다.
동서식품과 보쉬의 합작으로 출시된 '타시모'는 머신과 전용 캡슐 '티 디스크(T-Disc)'의 바코드 시스템으로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마끼아또 등 커피는 물론 핫초콜릿를 비롯한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하치수 타시모 마케팅팀장은 "가족 모두가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타시모와 함께 따뜻한 추석이 되길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에 부합하는 캡슐 커피와 프리미엄 디자인에 스마트 기술이 결합된 머신 도입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