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혜실기자] NH농협은행은 추석과 고객의 달 10월을 맞이해 ‘풍성한 추석, 행복한 가을, 더~행복한 농협고객 사은행사'를 오는 17일부터 10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적금·대출·카드상품 이벤트와 추석전후 안심서비스, 귀향길 이동점포 운영, 영업점 객장 사은잔치 등 다채롭게 진행된다.
고객 이벤트로는 'NH직장인 월복리적금 신규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신규 및 자동이체 고객이라면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50인치 TV, 커피머신기, 주유상품권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NH 희망채움 이벤트'는 어려운 이웃에 대한 사랑 실천 상품인 NH희망채움통장과 서민고객을 위한 상품인 NH새희망홀씨대출 신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하여 농협쌀 20KG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 이용고객 대상으로 추석 할인 및 포인트 적립, 경품제공 행사 등도 진행한다.
또 추석명절 전후 금융기관 휴무로 인한 고객불편을 해소하고자 귀중품 무료 보관서비스인 '안심서비스'를 실시하고, 귀향길 고객 편의를 위해 오는 28일부터 이틀간 망향휴게소 하행선에 '농협은행 이동점포"를 설치·운영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올해 사은행사는 농협은행 출범과 더불어 더욱 많은 고객이 더욱 행복해지기를 기원하는 마음에서 다양한 행사를 더욱 정성껏 준비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은행 홈페이지 (http://banking.nonghy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