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하이텍, '아날로그반도체 리더스 포럼' 개최
2012-09-19 11:23:38 2012-09-19 11:24:54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동부하이텍(000990)은 다음달 10일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제5회 아날로그반도체 리더스 포럼'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융·복합 스마트시대에서 찾는 아날로그반도체 산업의 새로운 기회’를 주제로 진행되며, 첨단 디지털 시대에서 아날로그반도체의 역할과 아날로그반도체 설계 및 제조공정기술 트렌드 등에 대한 강연이 있을 예정이다.
 
강연에는 텍사스인스트루먼츠 최고기술책임자인 티모시 캘토프(Timothy V. Kalthoff)와세계적인 IT전문 시장조사기관 가트너 수석애널리스트인 스테판 오(Stephan Ohr), 톰 베클리(Tom Beckley) 케이던스 부사장 등이 나선다. 
 
조규형 카이스트 전기전자공학과 교수가 고속전류구동방식의 AMOLED 구동 칩과 전력관리반도체(PMIC)의 최신 기술동향에 대해 발표하고, 박흥수 동부하이텍 부사장은 차세대 아날로그반도체 제조공정 기술동향을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포럼 참가 희망자는 동부하이텍(www.dongbuhitek.co.kr) 또는 i-SEDEX 전시회 (www.sedex.org)를 통해 사전등록을 해야 한다. 포럼은 국내 참관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동시 통역으로 진행되며, 참관비는 무료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