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편의점 CU는 POST BOX(무인택배기) 할인쇼핑 서비스를 통해 뽀로로파크 이용권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판매 대상은 뽀로로파크 3회 이용권과 5회 이용권으로 3회 이용권은 각 지점별 30~40% 할인되며 5회 이용권은 전 지점 50% 할인된다.
이용방법은 CU 매장을 방문해 POST BOX(무인택배기)에서 이용권 선택 후 결제만 하면 된다.
결제 후 2시간 이내에 고객 휴대폰에 SMS로 PIN번호가 발송되며 2주 이내에 해당 지점에서 입장권으로 교환하는 방식이다. CU를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는 뽀로로 다기능 펜을 추가 증정한다.
뽀로로파크는 '뽀통령'이라고 불릴 정도로 미취학 영유아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뽀로로 캐릭터를 활용한 테마파크로 현재 잠실점을 비롯해 전국에 6개 지점이 운영되고 있다.
장종일 BGF리테일 생활서비스팀장 장종태 과장은 "편의점은 더 이상 단순히 물건만 판매하는 곳이 아닌 생활 속 문화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다"며 "그 변화에 맞춰 POST BOX(무인택배기)를 활용한 다양한 생활편의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가 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