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 OBT 시작
2012-10-16 15:11:08 2012-10-16 15:12:45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엔트리브소프트는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5000여개 이상의 모션 데이터를 사용해 진짜 야구를 하는 것과 같이 역동적이며, 사실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 실제 선수들 개개인 특유의 투구와 타격 동작들까지 게임에 반영했으며, 얼굴도 세세하게 묘사돼 게임에 대한 몰입도가 높다.
 
이번 오픈 베타 서비스에 맞춰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새로운 콘텐츠인 배팅 챌린지 모드를 추가했다. 배팅 챌린지 모드는 타격 연습 모드로 초보자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선수의 능력치를 성장시킬 수 있는 성장 포인트 시스템과 개인 장비 아이템도 공개된다.
 
한편 엔트리브소프트는  오는 18일부터 시작되는 ‘홈런 더비 이벤트’에서 1등을 한 이용자에게는 구단 별 우승 반지와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다음달 15일까지 신규 구단을 생성한 이용자는 5만MP를 추가로 지원한다. 더불어 게임에 매일 접속한 이용자는 개인 장비와 작전카드를 받을 수 있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오픈 베타 서비스는 별도의 신청 없이 ‘게임트리’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트리 PC방’에서 <MVP 베이스볼 온라인>을 플레이 하는 이용자는 스카우트권 등 추가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