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 , 10월 공개 서비스 실시
2012-09-24 13:08:49 2012-09-24 13:10:18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엔트리브소프트는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공개 서비스를 다음달 중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EA SPORTS™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EA 서울 스튜디오에서 새롭게 개발한 EA 최초의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5000여개 이상의 모션 데이터를 사용해 진짜 야구를 하는 것과 같은 역동적이고도 사실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실제 선수들 개개인 특유의 투구와 타격 동작들까지 게임에 반영해 게임에 대한 몰입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앞서 지난달 30일부터 7일간 진행된 <MVP 베이스볼 온라인>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게임에 대한 뛰어난 재미와 서버의 안정성에서 합격점을 받은 바 있다.
 
다음달 중으로 공개 서비스될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지난 비공개 테스트에서 나왔던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더욱 쉽고 재밌는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