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 티스토어 출시
2012-10-18 15:54:49 2012-10-18 15:56:15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넥슨은 정통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을 티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은 플레이어가 직접 경기를 운영하는 스마트폰용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NHN 한게임 대표대행을 역임한 넵튠의 정욱 대표가 선보이는 첫 작품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게임은 '라이브 모드'를 통해 경기가 진행되는 중간에도 선수를 교체하거나 작전을 변경하는 등 유저의 강력한 실시간 개입이 가능하고, 모든 인터넷 환경에서 거리에 상관없이 친구들과 네트워크 대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
 
또 KBO 및 프로야구선수협의회의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실제 구단의 엠블럼 및 선수들의 실사 이미지가 게임 내에 그대로 구현됐으며, KBO 공식 기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전략전술까지 반영돼 게임의 재미요소와 더불어 리얼리티가 극대화 됐다.
 
넥슨은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의 출시와 동시에 공식 사이트를 오픈하고 허구연 해설위원에 이어 박기량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김지은 넥센 히어로즈 치어리더의 화보를 공개했다. 박기량과 김지은은 뛰어난 미모로 매 경기마다 열띤 응원을 선보여 전 야구 팬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은 인기 치어리더다.
 
넥슨은 게임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신규 유저 및 15승 달성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허구연 해설위원 및 박기량, 김지은 치어리더, 유명 야구 선수의 싸인이 담긴 다양한 야구 용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오는 20일과 21일 양일간 오후 8~9시 사이로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게임머니 1만튠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은 안드로이드OS 기반의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티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달 내에 구글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www.baseballmaster.co.kr) 또는 넥슨 공식 홈페이지(www.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