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마이피플'에 게임메뉴 신설.."로그인 없이 게임한다"
2012-10-25 14:23:46 2012-10-25 14:25:16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다음(035720)커뮤니케이션은 모바일 메신저 ‘마이피플’에 ‘다음-모바게’ 게임 섹션을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마이피플은 서비스 내 게임 메뉴를 신설하고 모바일 게임 플랫폼 ‘다음-모바게’의 게임들을 선보인다. 이에 따라 마이피플 아이디만 있으면 마이피플 안에서 다양한 게임들을 이용할 수 있다. 
 
다음-모바게 게임 중 최고 매출을 기록한 ‘바하무트 : 배틀 오브 레전드’를 비롯해 ‘삼국지 컨퀘스트’, ‘판타지카’, ‘파이널 판타지 에어본 브리게이드’ 등의 대작 모바일 게임 4종과 ‘타이니타워’, ‘닌자로얄’, ‘탭피시’ 등이 마이피플 게임 메뉴에 탑재됐다.
 
게임 메뉴 목록 중 하나를 선택하면 해당 게임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할 수 있고, 다운받은 게임은 마이피플 이용 중 별도의 로그인 없이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마이피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음-모바게 게임 중 이용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은 9종을 우선 서비스하고, 추후 다음-모바게의 전체 게임까지 확대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마이피플 게임 메뉴는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이용 가능하며, 하반기 중 iOS에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국내 2300만명의 가입자를 보유한 마이피플은 무료 대화, 무료 음성·영상 통화는 물론 다음 지도 및 클라우드와의 연동, 200여종의 무료 스티커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사랑받고 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을 비롯해 블랙베리, 바다 OS 버전과 모바일웹, PC 버전까지 출시돼 모든 이용자들이 디바이스에 관계없이 쉽고 편리하게 마이피플을 이용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