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CJ E&M(130960)은 앞으로 총 6주간 'CJ E&M GOO:D E&M(Etiquette & Manner)'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금번 캠페인은 ‘에티켓과 매너도 경쟁력입니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총 6주동안 인사·엘리베이터·이메일·전화·복장·근무 예절 등 6가지 항목에 대해 사옥 내 홍보물을 게시하고 에티켓 관련 브로슈어를 제작해 배포함으로써 집중 홍보된다.
또 다음달 2일까지는 임직원이 직접 에티켓과 매너를 성실히 지킬 것을 다짐하는 서약서에 서명하고 에티켓 서약사진을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촬영해 주는 등 다양한 방식의 임직원 참여형 캠페인 방식으로 전개할 방침이다.
E&M 에티켓&매너 가이드에 따르면 ‘성공하는 사람들의 6가지 매너’라는 가이드북으로 6가지 근무 예절에 대한 기본 방침이 설명돼 있어, 회사생활에 있어 가장 기본적이고도 의미있는 실천방안을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있다.
CJ E&M은 그룹 라이프스타일의 3대 요소인 일류, 건강, 즐거움을 추구하기 위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사내 의무실을 설치하고 금연과 다이어트 펀드 캠페인을 전개한 바 있으며, E&M의 방송, 영화, 게임, 음악, 공연, 온라인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복리후생 제도 또한 확대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