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GS(078930)샵은 다음달 3일 이탈리아 아웃도어 브랜드 '페리노(Ferrino)'를 론칭한다고 31일 밝혔다.
'페리노'는 1870년 설립된 142년 전통의 이탈리아 아웃도어 브랜드로 현재 미국, 프랑스, 호주, 아르헨티나 등 약 31개국에 진출해 있다.
1986년 세계 최초로 히말라야 14좌를 완등한 '라인홀트 메스너'부터 2010년 14좌를 정복한 여성산악인 '에두르네 파사반'까지 유명 탐험가와 등산가들이 애용한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1994년에는 알프스 '몬테로사'산 3585m지점에 아웃도어 전문 연구센터 '하이랩(HIGH LAB)'을 설립하고 제품 테스트 및 개선을 통해 최고의 품질을 실현하고 있다.
이번에 GS샵에서 선보이는 '시티 아웃도어 4종 세트'는 아웃도어 활동에 꼭 필요한 기능은 물론 패션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어반(Urban) 아웃도어'다. 하드쉘재킷, 다운재킷, 플리스티셔츠와 바지로 구성돼 있다.
곽재우 GS샵 트렌드사업담당 본부장도 "페리노는 도심에서 아웃도어의 여유를 즐기고 아웃도어에서 도심의 멋을 뽐낼 수 있는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라며 "이태리 감성의 고기능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