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순두유 골든:타임 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2012-11-02 15:51:16 2012-11-02 15:52:43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매일유업(005990)은 겨울철 두유 성수기를 맞아 다음달 21일까지 '순두유 골든:타임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골든 순두유를 찾아라!'와 '골든 퀴즈를 풀어라!' 등 두 가지로 구성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순두유 플레인, 호두와 땅콩, 검은콩 제품 라벨의 즉석 당첨 결과에 따라 순금 10돈으로 만든 순두유 골든코인을 비롯해 DSLR 카메라, 뉴 아이패드, 영화관람권 등을 제공한다.
 
순두유를 마시고 병 라벨 안쪽의 당첨 메시지를 확인 후 사진을 찍어 홈페이지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홈페이지 또는 병에 인쇄된 QR코드를 찍어 모바일 페이지로 접속해 키워드를 맞추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순두유 골든코인(5돈), 뉴 아이패드, 영화관람권 등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 결과는 홈페이지에 발표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한 두유를 마시고 선물을 찾는 재미를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겨울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