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NH농협카드는 채움 브랜드 출시 3주년을 맞아 캐시백 및 포인트적립, 무이자할부, 사은품 제공 등 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뮤지컬 '락 오브 에이지'를 최대 60% 할인하며, 캘빈클라인 재킷은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또 하이마트에서는 구매 금액별로 최대 50만원의 캐시백과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전국 하나로클럽·마트에서는 농협 브랜드, PB상품, 김장 시즌 김장재료 현장 할인 행사와 함께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NH농협카드 홈페이지(card.nonghyup.com) 이벤트 페이지에 사전 응모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총 333명에게는 캐시백 및 한삼인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하고 12개월 이상 유이자 할부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2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또한 농협주유소에서 건당 7만원 이상 이용시에는 10% 포인트를 적립하고, 홈앤쇼핑에서는 1만원권 할인쿠폰과 쌀을 사은품을 제공한다.
그 밖에도 다양한 고객 사은행사가 마련됐으며,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및 이벤트 홈페이지(nhcardeve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