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의 한방 브랜드 설화수는 실란 메이크업 10주년을 맞아 ‘2012 실란 메이크업 설화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설화수 실란 메이크업은 2003년부터 매년 한국의 전통적인 미적 소재를 그 형상과 색채, 향기로 디자인 스토리를 전개해 한국미의 본질을 재현하고 우리 고유의 화장문화를 계승하고자 하는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고온에서 견디는 양질의 백토인 ‘밀양백토’를 사용해 백자의 깨끗하고 투명한 백색을 살려냈으며, 실란 콤팩트는 매화꽃 사이 사이에 입체감을 부여해 매화의 생동감을 더욱 극대화했다. 또 실란 컬러팩트는 스와로브스키 스톤으로 눈의 반짝이는 모습을 고급스럽게 전하고 있다.
실란 콤팩트의 고순도 정제기술을 이용한 초순수 파우더가 투명감있고 윤기 나는 피부로 표현해주며 미세한 공기채널로 연결된 파우더가 피부를 숨쉬게 해 화장 후 답답한 느낌이 없다.
또 실란 컬러팩트는 하이라이터 겸용 피니싱 팩트로 아름다운 매화꽃잎의 색감이 얼굴에 은은하면서도 화사한 혈색으로 표현해준다.
제품은 전국백화점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실란 콤팩트(10g*2)와 실란 컬러팩트(10g) 각각 15만원대다.
한편 실란 메이크업 출시 10주년을 맞아 미국 니먼마커스 바이어가 직접 고른 실란 팩트 5종을 미국 니먼마커스 42개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서 한정 아이템으로 판매한다. 국내에서는 전국 현대백화점 설화수 매장에서 판매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