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셔스마켓·씨푸드오션, 겨울 해산물 메뉴 출시
2012-12-21 10:17:39 2012-12-21 10:19:23
[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CJ푸드빌의 피셔스마켓과 씨푸드오션은 겨울을 맞아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메뉴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메뉴는 킹크랩과 방어, 꽃게, 열빙어(시샤모) 등 겨울 별미로 꼽히는 해산물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씨푸드오션과 피셔스마켓에서 새로 선보이는 씨푸드바 메뉴는 총 10종이다.
 
이중 방어와 묵은지를 들기름에 버무린 '방어 묵은지 회무침'은 입맛에 맞게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DIY(Do It Yourself) 메뉴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황게 튀김을 매콤한 소스에 무친 '칠리 꽃게', 오븐에 구운 시샤모를 매콤한 소스에 요리한 '시샤모 도리뱅뱅', 그릴 위에 구운 오징어에 그린빈, 버섯, 살라미를 더한 '그릴드 오징어 샐러드'도 제공된다.
 
씨푸드오션은 그릴에서 구운 킹크랩, 연어, 새우, 가리비, 바지락, 홍합을 담은 단품 메뉴 '킹크랩 플래터'를 한정 판매한다.
 
가격은 2인 씨푸드바 포함 9만6580원(부가세 포함)이며 주문 고객에게 닌텐도DS, 스키장 주간 리프트권 등 경품을 주는 100% 당첨 스크래치카드가 증정된다.
 
내년 2월28일까지 매장에서 신메뉴를 즐기는 모습을 개인 블로그에 올린 후 해당 URL을 각 브랜드 홈페이지에 올린 고객을 추첨해 대명리조트 스위트룸 주중 숙박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연말을 맞아 행사 와인을 주문하는 고객 1인에게 씨푸드바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