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그룹, 블로그·페이스북 동시 오픈
2013-01-16 16:10:19 2013-01-16 16:12:24
[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이랜드그룹은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동시에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랜드가 그룹을 대표하는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 동안 브랜드별 마케팅 채널로만 소셜 미디어를 활용해 왔으나 소비자들과 쌍방향 의사소통에 나서기 위해 공식 채널을 선보이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랜드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는 스파오, 미쏘 등과 같은 패션 브랜드들의 최신 유행 트렌드는 물론 베스트 휴가지 정보, 모임에 따른 외식 추천 장소 등 이랜드가 보유한 다양한 사업군을 토대로 한 생활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랜드는 그룹 내 해외 사업 비중이 점점 커짐에 따라 소셜 미디어 서비스 역시 글로벌 진출을 준비 중이다.
 
중국을 비롯해 이랜드의 사업이 활발한 거점 국가를 중심으로 글로벌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나설 계획이며, 해외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이랜드가 앞으로 본격적으로 선보일 테마파크와 여행, 엔터테인먼트 사업 부분에 대한 콘텐츠도 제공하게 된다.
 
한편, 오는 30일까지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알고 싶은 이랜드 사업 분야를 묻는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뉴발란스 점퍼와 백팩, 이랜드크루즈 주말 뷔페 상품권, 애슐리 외식 상품권, 로이드 시계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