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용식기자]
라이브플렉스(050120)는 신작 모바일게임 '저거노트‘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됐다고 18일 밝혔다. 저거노트는 턴 방식으로 진행되는 3D 롤플레잉 게임으로 여섯명의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해 대륙을 탐험하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이용자는 터치 및 드래그 등의 간단한 조작법을 이용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진행할 수 있으며, 게임의 중심이 되는 전투 콘텐츠 외에도 광산퍼즐, 보물찾기, 영지보호 등 다양한 부가콘텐츠를 통해 한껏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회사측에 따르면 해외 여러 국가에서 많은 인기 속에 서비스를 진행 중인 저거노트는 섬세한 그래픽과 화려한 효과, 탄탄한 스토리 등을 모두 갖춘 대작 게임으로 평가 받고 있다.
라이브플렉스는 저거노트의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내에 마련된 광산 미니게임에서 상위 50위 안에 드는 참여자에게 백화점상품권과 문화상품권을, 주어진 특별미션을 달성하는 참여자에게는 고급 무선 스피커를 증정한다.
아울러 게임 다운로드 후 댓글과 평점을 남기는 사용자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병진 라이브플렉스 대표이사는 "2013년은 모바일사업 강화를 위해 적극적인 투자가 진행될 것이며, 다양한 소재의 게임 개발 및 국내외 우수 게임에 대한 퍼블리싱을 통해 한층 탄탄한 라인업을 갖출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