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스테이크클럽' 멤버십 론칭
2013-01-21 09:30:08 2013-01-21 09:32:32
[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기존 멤버십 '빕스 마니아'에 '빕스 스테이크클럽'을 신설하고 우수고객을 위한 혜택을 강화한다고 21일 밝혔다.
 
우수고객 멤버십 프로그램인 '빕스 마니아' 대상자는 전년도 방문 실적이 총 5회 이상, 결제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고객이다.
 
'빕스 스테이크클럽'은 지난해 6월1일부터 12월15일까지 스테이크를 7회 이상 주문한 고객이 선정됐다.
 
'빕스 마니아' 선정 고객은 샐러드바 1인 50% 할인 쿠폰 2매, 월 2회 마니아데이 10% 추가 할인, 음료 2잔 무료, CGV 주중 동반 1인 쿠폰 2매 등 혜택을 준다.
 
올해 신설한 '빕스 스테이크클럽'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스테이크 무료 식사권 1매, 스테이크 1만원 할인권 2매 적립, 연 4회 스페셜 와인 1병을 제공한다.
 
또한 스테이크를 주문할 때마다 글라스 와인 2잔을 무료로 증정하고 스테이크 시식회와 평가단 모집 시 우선 참여하는 기회가 부여된다.
 
이와 함께 전체 스테이크클럽 중 1%에 해당하는 고객에게는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의 스테이크 코스를 제공한다.
 
이번 멤버십 프로그램에 선정된 고객은 올해 말까지 자격이 유지되며 중복으로 선정된 고객은 모든 혜택을 함께 적용받을 수 있다.
 
빕스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동안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더욱 강화된 우수고객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멤버십으로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CJ푸드빌의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와 씨푸드 레스토랑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도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멤버십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브랜드별 혜택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