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조아름기자] 외환은행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2013 설맞이 고객감사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족, 친지 등 고마운 분들에게 전하는 행복한 소리', '설날 차례를 준비하는 흐뭇한 소리', '추위를 녹이는 사랑의 소리' 등 3가지 테마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가족, 친지 등 고마운 분들에게 전하는 행복한 소리' 이벤트는 오는 2월 9일까지 농협 하나로클럽·하나로마트에서 외환카드를 이용해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하면 최대 10%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대형 할인점 이마트와 온라인 쇼핑몰 이마트 몰에서 2월 10일까지 인기상품, 인기선물세트를 구입하면 최대 30% 할인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홈플러스에서는 완구제품을 오는 2월 11일까지 최대 50% 할인받을 수 있으며 구매 금액의 최대 10%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제공한다.
'설날 차례를 준비하는 흐뭇한 소리' 이벤트는 오는 2월 6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이베이 옥션에서 외환카드로 설 차례상과 명절에 관련된 상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10% 할인(청구할인 5%+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추위를 녹이는 사랑의 소리 이벤트'는 외환카드 홈페이지에 기부 이벤트 신청을 한 고객 대상으로 오는 2월 1일부터 3월 말까지 고객이 사용한 일시불, 할부 사용금액의 0.1%를 기부금으로 적립(최대 1000만원)해 한국심장재단에 전달하는 행사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설을 맞아 대형 할인점, 인터넷 쇼핑몰의 명절 준비 용품 할인과 나눔을 실천하는 기부금 적립 등 다양한 고객감사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