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지마켓은 외식 브랜드 아웃백과 함께 2월 한달 동안 아웃백 메뉴 무료쿠폰, 지마켓 할인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더블 서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마켓은 오는 28일까지 홈페이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만 명에게 '아웃백 무료쿠폰'을 증정한다.
아웃백의 인기 메뉴인 코코넛 쉬림프, 쿠카부라윙, 고르곤졸라 크러스트 중 1개 메뉴선택 후 발급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내달 15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모바일 MMS 형태로 받거나 홈페이지에서 인쇄 쿠폰 형태로 출력 할 수 있다.
아웃백은 28일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20만명에게 '지마켓 5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아웃백 매장에서 테이블 위에 숨겨진 쿠폰암호를 확인한 후 지마켓 홈페이지 내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즉시 발급 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 기간은 28일까지로 3만원 이상 쇼핑 시 사용 가능하다.
김소정 지마켓 마케팅실 상무는 "아웃백 제휴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더 좋은 가격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지마켓의 '2013년 국민공감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이벤트"라며 "참여가 쉽고,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젊은 층에서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