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러브 유어 터미' 캠페인 진행
2013-02-27 16:56:20 2013-02-27 16:58:41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풀무원다논은 세계소화기학회(WGO)와 다논이 전 세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러브 유어 터미(Love Your Tummy)' 캠페인을 국내에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러브 유어 터미'는 '당신의 배(장)를 사랑하라'란 메시지와 함께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장 건강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캠페인이다.
 
이에 따라 다음달 요가 강사 제시카가 참여한 '4㎝ 헛배를 위한 4분 액티비아 터미 마사지(Tummy Massage)' 영상을 인터넷과 SNS에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3월 한 달 동안 출근 시간대 오피스 밀집 지역에서 직장인을 대상으로 샘플링 이벤트를 열고 액티비아 Fresh를 제공한다.
 
액티비아 홈페이지(www.activia.co.kr)에서는 세계소화기학회와 함께 만든 장 건강 테스트로 자신의 장을 진단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세계소화기학회가 추천하는 '장 건강을 위한 10가지 생활 수칙'과 '건강한 하루를 위한 6가지 팁'을 확인할 수 있다.
 
액티비아 담당 이내경 차장은 "장 건강의 중요성에 관해 인지하고 자신의 몸속부터 사랑하는 습관을 기르도록 권장하는 장기적인 캠페인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