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싼타페 튜익스(TUIX) 팩 출시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사양으로 구성..개성 넘치는 외관 스타일 등 구현
2013-03-04 08:20:05 2013-03-04 08:22:41
[뉴스토마토 정수남기자]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가 개성 넘치는 스타일과 역동적인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더해줄 튜익스(TUIX)를 싼타페로 확대한다. 현대차는 4일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사양들로 구성된 싼타페 튜익스(TUIX) 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싼타페 튜익스 팩의 프런트 스커트.(사진제공 = 현대차)
 
튜익스(TUIX)는 커스터마이징의 다른 표현인 튜닝(Tuning)과 혁신, 표현의 의미를 가진 이노베이션(Innovation), 익스프레션(Expression)의 합성어로, 자동차의 외관과 성능에 대한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현대차가 지난 2010년 선보인 커스터마이징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인 싼타페 튜익스 팩은 ▲고성능의 외관 이미지를 구현한 바디킷 ▲세계적 명품의 타이어와 휠을 장착한 19인치 오즈 휠 & 미쉐린 타이어 ▲제동성능을 업그레이드 한 브렘보 브레이크 킷 ▲운전의 재미를 극대화한 스포츠 서스펜션 킷 등 모두 4가지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싼타페 튜익스 팩의 듀얼 머플러.(사진제공 = 현대차)
 
싼타페 튜익스 팩의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차량 계약 시 원하는 커스터마이징 제품을 주문하면 되며, 차량 출고 후 추가 구매와 장착은 현대차 정비망인 블루핸즈와 블루멤버스 웹사이트(http://blu.hyundai.com)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현대차는 튜익스 브랜드를 통해 아반떼, 벨로스터, 쏘나타, 투싼ix 등 주요 차종에서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한편 현대차는 자사의 프리미엄 대형 SUV '맥스크루즈'를 오는 7일 출시할 예정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