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CJ제일제당(097950)의 먹는 화장품 브랜드 '이너비'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이달 말까지 대표 제품 3종을 할인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이 기간 '이너비 아쿠아리치', '이너비 아쿠아뱅크' 등 캡슐 제품과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 한정판 앰플 제품 등 3종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메시지로 할인 쿠폰이 전송되며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 시 사용하면 된다.
이중 최근 출시된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 한정판'은 핑크빛 선물박스에 담아 판매한다.
이병희 이너비 브랜드 담당 부장은 "화이트데이에 특별한 선물을 계획하고 있는 남성 소비자를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먹는 화장품이 여성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어 간편하게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너비는 최근 고순도 콜라겐 앰플형 제품인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을 선보였고 지난달에는 먹는 화장품 최초로 남성모델인 정우성을 기용했다.
CJ제일제당은 신제품과 신규 광고 론칭, 이벤트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오는 2015년까지 500억원대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