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파리바게뜨는 오는 22일까지 프리미엄 기능성 우유 '밀크플러스(MILK PLUS)'와 함께하는 '행운플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밀크플러스 넥택에 부착된 즉석 복권을 긁으면 파리바게뜨 20만원 상품권을 비롯해 해피콘 1만원권, 밀크플러스 750㎖와 200㎖ 등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모든 구매 고객에게 해피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 물량 소진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상품권은 홈페이지 인증을 거친 후 받을 수 있다.
지난해 7월 SPC그룹과 서울대학교의 산학협력으로 선보인 밀크플러스는 천연CLA(Conjugated Linoleic Acid·공액리놀레산) 함량이 일반 우유보다 2배 높은 기능성 우유다.
CLA는 체지방 감소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다이어트 또는 식단조절과 함께 마시기에 적합하다.
SPC그룹 관계자는 "밀크플러스는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서울대생의 장학금으로 사용해 기업과 학교가 공동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함께 발전해 가는 상생 모델"이라며 "제품의 건강한 취지와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고객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밀크플러스는 우유 내 오메가3 함량을 높여 오메가3와 오메가6의 비율이 가장 이상적이라고 알려진 1:4 이내로 만들어졌다.
제품 용기는 이탈리아의 세계적인 산업디자이너 스테파노 지오반노니(Stefano Giovannoni)가 패키지 디자인에 참여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