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비즈니스 제휴 사이트로 소통 강화 나선다
2013-03-14 13:11:34 2013-03-14 13:13:54
[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카카오가 지난 7일 플랫폼 사업 분야별로 급증하고 있는 외부 제휴 문의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카카오 비즈니스 제휴 안내 사이트(http://with.kakao.com)를 전격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카카오가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사업 부문별 입점 문의와 각종 사업제안, 제휴를 원하는 파트너사들은 앞으로 카카오 비즈니스 제휴안 채널을 통해 손쉽게 제안서와 문의를 남길 수 있게 됐다. 카카오 또한 파트너 대상 공식 제휴 창구로 일원화된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를 갖추면서 협력 기회를 넓힐 계획이다.
 
카카오는 이미 플러스친구 파트너와 이모티콘 작가들, 게임 개발사와 중소 패션 소호몰과 더불어 카카오페이지, 스토리플러스와 같은 새로운 플랫폼을 준비하면서 외부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안내 사이트 오픈으로 파트너와 외부 소통을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카카오는 "모바일 소셜 플랫폼인 동시에 모바일 시장에서 가장 성공적인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도약하는 데는 수많은 파트너들이 있었다"며 "이번 비즈니스 제휴안내 사이트 오픈을 통해 가치있는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하고, 새로운 모바일 산업을 함께 만들어나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