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CJ제일제당(097950) 프레시안은 오는 31일까지 올리브TV의 요리 프로그램 '마스터셰프 코리아 셀러브리티'와 함께 '피크닉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방송에 등장한 스타들의 피크닉 레시피를 CJ 더키친 홈페이지(www.cjthekitchen.net)에 소개하고 소비자에게 도시락을 만드는 비법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15일 4회 방송에서는 '3단 도시락 만들기' 미션이 진행돼 제철 재료들과 프레시안의 제품 등을 활용한 페이와 화요비의 웰빙 도시락이 공동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이벤트 기간 홈페이지에 있는 스타들의 '피크닉 박스' 레시피 중 하나를 선택해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댓글로 블로그 URL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총 30명을 추첨해 프레시안 피크닉 박스 키트를 증정하며 당첨 결과는 다음달 3일 CJ 더키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당첨자를 대상으로 우수 후기를 선정하는 2차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박정윤 프레시안 브랜드매니저는 "레시피 정보를 공유해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피크닉 음식을 즐기도록 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로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즐거운 봄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