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남숙기자]
우리투자증권(005940)은 다음달 2일부터 4일까지 전국 108개 영업점에서 '0.1% 수익이라도 더 얻기 위한 비법, 전국 영업점 동시 고객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저금리 시대를 이기기 위한 투자 해법에 목말라하는 고객들을 위해, 우리투자증권 미래상품발굴단과 자산관리 전문가들이 준비한 금융상품과 투자 솔루션을 공개하는 자리다.
첫 세션인 ‘2분기 주식시장 전망’에서는 현재의 시장 상황 및 향후 시장에 대한 분석이 진행되며, 두 번째 및 세 번째 세션에서는 우리투자증권의 핵심 상품과 투자 솔루션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우리투자증권의 전국 108개 영업점에서 동시에 대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약 1시간 30분 가량 진행될 예정이며, 참석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우리투자증권 홈페이지(www.wooriwm.com)와 HTS에서 확인 가능하며, 각 영업점과 고객센터(1544-0000)를 통해 참석 예약과 문의를 받는다.
박상호 우리투자증권 마케팅부장은 "이번 전국 동시 설명회는 현재와 같은 저금리 시대에 고객님들께 0.1%의 수익이라도 더 드리기 위한 고민의 결과로 마련한 자리"라며 "많은 고객들이 참석하셔서 좋은 솔루션들을 얻어 가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