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6월26일까지 T로밍 100국 확대 기념 이벤트 실시
2013-04-15 09:47:30 2013-04-15 09:50:19
[뉴스토마토 이한승기자] SK텔레콤이 'T로밍 데이터무제한 OnePass' 서비스 제공 국가 100개국 확대를 기념해 '해외여행 데이터 예방접종 OnePass 백(100)신 프로젝트'를 15일부터 내달 26일까지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T로밍 데이터 무제한 OnePass' 서비스는 해외여행 중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사진을 공유하고, 지도를 검색하는 등 마음 놓고 데이터 이용을 가능하게 한다.
 
SK텔레콤(017670)은 이번에 이동통신 3사 중 가장 많은 국가인 100개국으로 서비스 국가를 확대해 SK텔레콤 고객들은 사실상 전세계 대부분의 국가에서 안심하고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가입하라! 데이터 걱정 없는 OnePass 백신 ▲상상하라! 데이터 맘껏 쓰는 OnePass 백신 ▲선물하라! 우리가족 지켜주는 OnePass 백신 등 세가지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가입하라! 데이터 걱정 없는 OnePass 백신'은 신규로 'T로밍 데이터무제한 One Pass'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당장 해외여행 계획이 없어도 우선 가입하는 것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해외에서 데이터를 사용할 때만 요금이 부과되므로 이벤트 기간 중 미리 가입해 두고 100% 경품 당첨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자가 많을수록 백팩과 아이패드 미니, 삼성 스마트PC 등의 경품이 추가 증정된다는 설명이다.
 
'상상하라! 데이터 맘껏 쓰는 OnePass 백신'은 'T로밍 데이터무제한 OnePass' 서비스가 제공되는 100개국 중 한 곳을 선택해 자신만의 기발한 데이터 로밍 활용법을 이벤트 페이지에 작성하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 중 우수작성자 3명을 선정해 로밍 활용법을 실제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최고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선물하라! 우리가족 지켜주는 OnePass 백신'은 해외 여행을 떠나는 가족 및 친구에게 'T로밍 데이터무제한 OnePass' 쿠폰을 선물하면 자동응모 되는 이벤트로 총 5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T로밍 공식 웹사이트(www.sktroaming.com)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 및 공항 T로밍 센터 등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6월10일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 당첨 확인 등은 T로밍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섭 SK텔레콤 제휴사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국내 이동통신사 중 최초로 전세계 100개국에 무제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확대함에 따라 고객들이 사실상 전세계에서 마음 놓고 데이터 로밍을 이용해 보다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됐다는 혜택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SK텔레콤 고객이 전세계 모든 국가에서 국내와 동일하게 안심하고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4월부터 SK텔레콤은 'T로밍 데이터 무제한 OnePass'의 서비스 요금을 하루 9000원으로 인하해 국내 최저 요금으로 최다국가에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가입자들이 마음껏 무제한으로 데이터 로밍을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