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웹젠(069080)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뮤 온라인'에서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미니 게임을 도입하고, 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뮤 온라인(http://www.muonline.co.kr)'과 뮤 블루(http://blue.muonline.co.kr/)의 홈페이지에서 미니게임 '뮤 루미'와 신규 악세서리 아이템, 개인상점 거래 방식 개편 등에 대해 소개하고, 16일 중 해당 콘텐츠들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미니게임 뮤 루미는 몬스터를 사냥해 수집한 카드조각을 활용해 즐기는 게임으로, 게임 시작과 함께 무작위로 선정된 5장의 숫자카드 중 일부를 버리거나 선택해 3장의 정해진 카드 짝을 맞추는 카드 게임이다. 카드를 맞춰 획득한 점수에 따라 '콘도르의 깃털', '축복의 보석 묶음(30개)' 등 게임 내 고급 아이템과 게임머니를 얻을 수 있다.
또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액세서리 아이템 5종과 특정 장소에 방문할 필요 없이 어디서나 아이템 거래를 할 수 있는 '개인 상점 검색' 기능을 공개한다.
웹젠은 4월 16일부터 오는 5월 16일까지 한달 간 업데이트 체험 고객을 대상으로 '신규 악세서리 아이템(엑설런트)'와 '신규 변신반지'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회귀한 이용자에게는 최고급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