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112040))는 16일 두뇌 트레이닝 퍼즐 게임 '매일매일 스도쿠 for Kaka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자회사 위메이드 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매일매일 스도쿠 for Kakao는 수학과 재미를 결합한 퍼즐 모바일 게임으로,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안드로이드와 iOS버전에서 즐길 수 있다.
매일매일 스도쿠 for Kakao는 스도쿠 기본 규칙에 따라 가로·세로·블록 빈 칸에 숫자가 중복되지 않도록 채워 넣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는 시간 연장 등의 고유 능력을 지닌 30여 종의 동물 캐릭터를 사용해 아이큐 점수를 획득하고, 이를 통해 카카오톡 친구들과 경쟁을 펼칠 수 있다.
위메이드는 게임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5월 7일까지 아이큐 점수 150점 이상을 달성하는 이용자들 중 매주 한 명을 선정해 장학금 100만원을 지급하고, 위메이드 모바일 통합 브랜드인 위미(weme)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weme.wemade)에 친구를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선물한다.
또 오는 23일부터 5월 7일까지 아이큐 점수 90점 이상을 달성한 스크린샷과 자신의 사연을 위미 앱 게시판에 게재한 이용자 10명을 선정해 쿠폰을 증정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