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19일 자정부터 '갤럭시S4' 1만명 사전 예약가입
2013-04-18 09:28:55 2013-04-18 09:31:29
[뉴스토마토 이한승기자] SK텔레콤은 삼성전자(005930)의 새 전략스마트폰 '갤럭시S4'의 이달 출시를 앞두고, 오는 19일 자정부터 1만명 사전 예약가입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갤럭시S4는 코어가 8개인 옥타코어 프로세서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4.2 젤리빈, 5인치 풀HD 슈퍼아몰레드 플러스 디스플레이 등을 탑재했다.
 
아울러 갤럭시S4는 국내 최고 커버리지를 갖춘 SK텔레콤의 멀티캐리어에 최적화돼 있어 가장 안정적이고 빠른 LTE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 갤럭시S4에는 SK텔레콤(017670)이 지난달부터 구축하고 있는 최대 1.3Gbps의 기가 와이파이도 처음으로 탑재했다.
 
SK텔레콤의 갤럭시S4 온라인 예약가입은 온라인 공식 대리점 T월드샵(www.tworldshop.co.kr)에 접속하거나, 기기변경할 폰에서 수신자 *1111로 원하는 색상(블랙, 화이트)를 적어 문자 메시지를 보내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예약 이후 예약차수가 확인되면, T월드샵에서 신청서를 작성하고, 대리점 방문 또는 택배 수령을 선택할 수 있다. 온라인 예약가입 고객 전원에게는 5만9000원 상당의 예약 선물(S뷰 커버)이 제공된다.
 
아직 갤럭시S4 예약가입 가격은 정해지지 않았다.
 
이 밖에도 전국 공식인증 대리점에서 오는 19일부터 갤럭시S4 정식 출시일 전까지 오프라인 예약가입 신청할 수 있는데, 오프라인 예약은 별도 인원 한정이 없다.
 
더불어 예약가입과 무관하게 5월 말까지 '갤럭시S4'를 구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고객은 ▲미국 메이저리그를 모바일 독점 생중계하는 모바일 IPTV 'B tv모바일' 7월말까지 무료 이용 ▲T월드샵 내 'S4 고객 전용관'에서 삼성 정품 액세서리 6종(S뷰 커버·무선충전 패드·파우치·HDTV어댑터·차량용 거치대·플립커버)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 등이 가능하다.
 
SK텔레콤은 내달부터 기존 고객에게 기기 변경시 단말기 할인을 제공하는 '착한 기변'을 강화하고, 갤럭시S4도 대상 모델로 포함할 예정이다. 특히, 갤럭시S1, S2 등 SK텔레콤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중고폰 매입 프로그램 T에코폰으로 추가 보상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서성원 SK텔레콤 서비스혁신부문장은 "SK텔레콤은 모든 갤럭시S 시리즈를 출시한 유일한 통신사로 이번 갤럭시S4도 SK텔레콤 LTE네트워크를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돼 있다"며 "T끼리 무제한 요금제, 데이터 선물하기, 데이터 함께쓰기에 이어 갤럭시S4 이용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