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NHN(035420) 한게임은 자사가 서비스해 왔던 '테트리스'를 전면 리뉴얼해 22일부터 '테트리스 스타'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 한게임은 이를 기념해 100만원 기프트카드와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4년만에 리뉴얼된 테트리스 스타가 기존 테트리스와 구별되는 가장 큰 차이점은 실력에 기반한 자동 매칭 시스템이다. SP(Skill Point)라는 개념을 도입해, 서로 실력이 비슷한 이용자들끼리의 경쟁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이외에도 이용자들의 설문 조사를 바탕으로 관전, 1:1, 고수들의 Hot Match, 도전, 부활, 메신저 기능 등 신규 기능을 다수 추가했다.
NHN 한게임은 테트리스 스타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접속 후 닉네임을 만들면, 추첨을 통해 100만원 기프트카드와 테트리스 폰 스트랩을 증정한다.
또 50판 플레이, 3연승, 10레벨 달성 등 5개의 미션을 완료하면, 문화상품권과 한게임 쿠션, 테트리스 자석, 던킨도너츠 먼치킨 등의 경품에 자동 응모되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