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곽보연기자] 삼성전자가 스마트TV의 기능을 알리기 위해 소비자들을 직접 찾아나섰다.
삼성전자(005930)는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스마트TV를 통해 자전거와 게임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진화하는 TV로 당신의 운동도 진화합니다'라는 주제로 27일과 28일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삼성전자는 고객들이 모여있는 현장으로 찾아가 똑똑해진 스마트TV의 기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은 이번 행사에서 삼성 스마트TV의 '피트니스 게임 바이크'를 활용해 즐길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열었다.
또 그 옆에서는 '에볼루션 키트 체험존'을 마련, 스마트TV의 뒷면에 꽂으면 콘텐츠와 스마트 기능, 화질까지 최신 스마트TV 수준으로 진화시켜주는 '에볼루션 키트'의 기능을 보여주는 시간도 가졌다.
삼성 스마트TV 마케팅 담당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삼성 스마트TV를 효과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27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2013 삼성전자 S데이 스마트TV 에볼루션 BOX' 이벤트를 열었다고 밝혔다. 가족 관람객들이 참여해 '피트니스 게임 바이크'를 체험보고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