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삼성전자(005930)는 '갤럭시 S4' 국내 출시를 기념해 26일부터 3일 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센트럴 플라자에서 소비자들이 갤럭시 S4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삼성 갤럭시 S4 런치'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갤럭시 S4의 다양한 인식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라이프 펀 앤 심플', 카메라 기능을 집중적으로 경험해 보는 '라이프 스토리텔링 카메라', 'S 헬스'와 갤럭시 S4의 하드웨어 기능을 알아보는 '라이프 케어 앤 베스트 퍼포먼스' 등 3개 세션으로 진행됐다.
또 삼성전자는 이 날 행사에서 '갤럭시 캠퍼스 앰버서더' 1기 발대식을 가졌다. 갤럭시 앰버서더는 삼성 갤럭시 제품의 홍보대사다. 40여 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된 1기 앰버서더는 앞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해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어내는 크리슈머 마케팅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S4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과 함께 혁신적인 기능을 직접 체험하고 즐기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우리의 일상을 의미있고 즐겁게 만들어 주는 갤럭시 S4를 더 가까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