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홈플러스는 평생교육스쿨 회원을 위해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http://mschool.homeplus.co.kr)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편리하게 수강신청과 결제를 할 수 있고 전국 120개 평생교육스쿨 지점별 강좌정보와 후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모바일로 수강신청을 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50만원 상당의 아동 도서 전집세트 등을 증정한다.
또한 4일까지 매일 오후 1시 모바일 접속 방문자 선착순 100명, 19일까지 모바일로 강좌 추천을 가장 많이 한 5명에게 무료 수강권을 제공한다.
이원경 홈플러스 평생교육스쿨 팀장은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로 경쟁이 치열한 인기 강좌를 손쉽고 빠르게 신청할 수 있게 됐다"며 "회원들간 더욱 원활해진 정보교류를 통해 유익한 평생교육기관을 만들어 가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홈플러스는 오는 31일까지 평생교육스쿨 여름학기 강좌를 신청받는다.
6월부터 8월까지 진행되는 여름학기는 지점별 400여개 등 총 4만8000여개의 정규 강좌가 진행되며 이중 75% 이상인 3만6000여개 강좌는 영유아 자녀와 함께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1일 홈플러스는 평생교육스쿨 회원을 위해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를 개설했다. (사진제공=홈플러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