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임효정기자] 경남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한다면 함께 경남BC카드 페스티벌’를 진행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함께 떠나는 가족여행ㆍ함께 즐기는 문화 힐링ㆍ함께 하는 기쁨ㆍ함께 나누는 무이자 할부ㆍ함께 하는 가족의 힘ㆍ함께하는 아름다운 기부 등 각각의 테마로 진행된다.
‘함께 떠나는 가족여행 이벤트’는 5월 매주 토요일 자녀(1인 무료, 추가 자녀 30% 할인)와 함께 기차를 타고 강원(정동진 해돋이ㆍ삼양목장 체험-무박2일), 경북(영주 부석사ㆍ선비촌ㆍ인삼시장 등-당일), 전남(담양 죽녹원ㆍ메타세쿼이아길 등-당일) 등지로 가족 문화체험을 다녀올 수 있다.
'함께하는 문화 힐링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BC라운G 추천공연 8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BC라운G 홈페이지에 가족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응모하면 10가족을 선정해 뮤지컬 ‘스팸어랏’초대권을 준다.
‘함께 하는 기쁨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가운데 126명을 추첨해 100만원권 가족여행상품권과 고급스파이용권 등을 푸짐한 경품을 준다.(5월 8일부터 응모)
‘함께 나누는 무이자 할부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주말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함께 4~12개월 부분적으로 무이자 할부혜택이 적용되는 라이트(Light) 무이자 할부 혜택이 부여된다.
이 밖에 ‘함께 하는 가족의 힘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본인 및 가족카드로 각각 50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4인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함께 하는 아름다운 기부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포인트 및 기프트카드 잔액을 기부하면 뮤지컬 ‘브레멘음악대’ 가족행사 초대권을 준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