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수연기자] 종합 생활가전 전문 기업
파세코(037070)가 오는 14일부터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2013(SEOUL FOOD 2013)'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파세코는 이번 전시회에서 가스튀김기, 정제기, 취반기, 소형 김치냉장고 등 업소용 주방가전 전 라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파세코 관계자는 가운데 소형 김치냉장고는 1인 가구를 중심으로 판매하던 제품으로 최근 치킨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수요가 높아지고 있어, 업소용 가전제품으로 새롭게 부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가스튀김기의 경우 국내 최초 리프트형으로 제작돼 조리자의 안전성을 강화하고, 일반 버너 대비 가스비를 30% 절약할 수 있는 높은 열효율성을 지니고 있다는 설명이다.
유일한 파세코 유일한 대표는 "국제 규모의 큰 전시회인 만큼, 해외 식품업 종사자들에게 자사의 업소용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파세코의 제품력을 기반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해외 업소용 가전시장에서도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뤄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트라가 개최하는 이번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은 국내외 약 1200여 개 기업이 참여하는 아시아 최대 식품업 전시회로 국내 기업 65개, 해외 기업 552개, 국가관 38개국 등이 참여한다.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나흘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