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교육컨텐츠 전문기업 위버스마인드(대표 정성은)는 국가공인 영어말하기 시험인 ESPT 응시자들의 학습에 도움을 주고자
에듀박스(035290)와 제휴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제휴를 통해 위버마인드는 영어단어 학습기 뇌새김 워드스케치 플러스와 이보영 화상영어의 결합상품을 출시하게 된다.
또,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총 27만원 상당의 다양한 특전을 제공도 제공하는 '구매 특전 이벤트'도 실시한다.
구매특전 이벤트는 뇌새김 워드스케치 플러스와 이보영 화상영어 3개월의 결합상품 구매시 이용 가능하며 ▲이보영 화상영어 1개월 추가 이용 혜택(16만9000원 상당) ▲화상캠+헤드셋으로 구성된 화상장비와 전자도서관 1주일 체험권(3만5000원 상당 ▲ESPT 정기시험 응시권(5만5000원 상당) ▲뇌새김 워드스케치 케이스, 파우치, 스킨으로 구성된 뇌새김 워드스케치 슬림 셋트 등이 증정된다.
최영수 위버스마인드 부사장은 "이벤트를 통해 ESPT 응시자들의 학습 부담을 줄이고, 보다 체계적인 영어회화 학습가이드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향후에도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시키고자 노력하는 학습자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위버마인드는 일명 '이인혜 어학기'로 유명한 3세대 어학학습기로 1시간에 150단어, 97.5% 암기율의 검증된 결과를 통해 100만대 이상 판매되며 어학기 부문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사진제공=위버마인드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